매우 간단 라볶이 - 처음으로 영상에 '자막' 추가!

2020. 4. 25. 22:21일상 Alltag/간단 요리 Kochen

Berlin am Samstag, 25. April 2020

 

 

https://www.youtube.com/watch?v=GJhMMEPQTrI&feature=emb_title

 

유튜브 영상에 자막을 넣어보겠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으나 그 영상이 요리 영상이 될 줄은 몰랐다. 어제 김소영 띵그리 TV에서 라볶이 레시피를 보고 즉흥적으로 라볶이를 만들었다. 물에 고추장, (설탕이 없어서) 아가베 시럽, 간 마늘 이 세 가지만 넣었는데도 라볶이 국물 맛이 나더라. 그것도 맛있는 라볶이!

 

 

 

 

 

 


 

 

 

간단 요리 스페셜

 

 

간단 요리 - 깊은 맛은 없는 독일 애호박전

독일에 온 첫 해 무엇을 어떻게 해먹어야할지 몰랐다. 마트에서 익숙한 애호박을 발견하고 계란에 부쳐 먹었다. 독일 애호박은 한국 애호박처럼 부드럽고 깊은 맛은 없었지만 어쨌든 익숙한 맛이라 반가웠다. 나..

domi7.tistory.com

 

 

간단한 건강 간식 - 레몬에 빠진 당근

2019년 3월 17일 일요일 베를린 레몬에 빠진 당근 맛있고 간단한 간식을 소개해보겠다. 공부하면서 먹기도 좋다. 뒤셀도르프에서 어학원 다닐 때 사이프러스 룸메이트에게 얻은 레시피다. 친구 방 앞에 붙여진..

domi7.tistory.com

 

 

요리는 아닙니다만... 독일에서 떡국 해 먹기

제대로 된 떡국 요리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이 글은 하나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10분 안에 간단히 떡국을 만들어 먹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잘 찾아오셨어요 :-) 4월 초반 감기 기운이 있었다. 뭔가 따뜻한 국..

domi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