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lltag/베를린 순례길 Berliner Jakobsweg

배우 공유 목소리로 듣는 스페인 순례길

by 통로- 2020. 10. 22.

2020년 10월 22일 목요일이지만 수요일 같은 새벽 02:19

 

 

 

Story 09_산티아고 길의 끝, 바다가 보이는 피스떼라에서_Full Version (by 네이버)

Story 09_산티아고 길의 끝, 바다가 보이는 피스떼라에서(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_도보여행)

audioclip.naver.com

배우 공유 목소리로 듣는 스페인 순례길 이야기라니!!!!! 너무 달콤하잖아!

 

공유 목소리로 듣는 글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도보여행>이다. 작가는 혼자 걷는 게 중요하다고 말한다. 도보여행에서는 자유로움이 핵심이라서. 맞다. 나의 속도로 걷는 게 진짜 도보여행이다 :) 

 

 

 

 

 

 

 

 

공유 목소리 뿐 아니라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글도 정말 멋지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도보 여행> 영어 원본. 2라고 쓰인 문단에서 혼자 걷는 도보여행 이야기가 시작된다.

 

Robert Louis Stevenson's Classic Essay on Walking Tours

"Walking Tours" the famous essay by travel writer and novelist Robert Louis Stevenson, famous for novels including Kidnapped and Treasure Island.

www.thoughtco.com

 

 

영어 오디오북. 공유 목소리만큼이나 좋은 목소리! 

 

 

 

 

 

 

 

 

 

 

 

 

작가가 도보여행을 하며 느꼈던 것을 나도 순례길에서 느꼈다. 그런데 글로 나오는 게 다르구나. 작가의 글은 통찰력 있고 공감이 가는데다가 도보여행을 하고 싶게 만든다.

 

나도 이런 글을 쓰고 싶다. 블로그에 꾸준히 스페인 순례길 글을 써봐야겠다.

 

 

 

 

독일어로도 이런 오디오북 사이트가 있겠지? 찾아보아야겠다 :) 

 

 

 

 

 

 


 

 

 

 

 

 

<스페인 순례길 글쓰기 모임> 모집

스페인 순례길 글쓰기 모임 순례길에서 느끼거나 배운 것, 순례길을 걸은 후 변화, 일상에서 만나는 순례길 등을 주제로 글을 함께 쓰고 싶어요. 혼자 글을 쓰는 것보다 정기적으로 만나서 글을

domi7.tistory.com

 

 

따뜻 :: 배우 공유 목소리로 듣는 헤르만 헤세 <잠 못 이루는 밤에>

2020년 10월 22일 목요일 베를린 P 배우 공유 목소리로 듣는 스페인 순례길 2020년 10월 22일 목요일이지만 수요일 같은 새벽 02:19 Story 09_산티아고 길의 끝, 바다가 보이는 피스떼라에서_Full Version (by

domi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