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행복 - 나만의 서점 만들기

2019. 10. 26. 06:39일상 Alltag/작은 행복 kleines Glück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밤 베를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책을 서점처럼 전시해보면 어떨까?

 

 

 

 

오늘 나에게 필요한 메시지를 주는 책, 영감을 주는 책, 즐거웠던 추억이 떠오르는 책,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등 매일 새로운 주제로 책장을 꾸미고 있다.

 

 

 

 


추가

2019년 11월 3일 - 과테말라에서 만난 친구들과 학생들이 생각나 스페인어 그림 사전을 놓았다. (다른 책은 왜 두었는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 북 소믈리에를 하고 바로바로 기록해두어야겠다. 내가 왜 이 책을 선정했는지.)

 

 

 

 

 

글쓰기와 관련된 책으로 선정해보았다.

 

 

 

 

 

 

 

동생의 기분 좋은 전화를 받고 하루를 시작한 날이라, 동생이 한국에서 가져 온 책을 두었다. 

 

 

 

 

 

 

이어지는 글 

 

작은 행복 - 나만의 서점 만들기 2 (북 소믈리에)

2019년 12월 3일 화요일 베를린 제목이 거창하다. 북 소믈리에라니! 와인 한 잔이 주량이라 와인 소믈리에는 어려우니까, 북 소믈리에를 해보기로 했다. 집에는 꼭 필요(주로 전공책)하고 소중한 책(한국어 책)만..

domi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