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요가 후 사진 - 2019년 6월

2019. 7. 4. 02:37일상 Alltag/하루하루가 모여 heute

아침 요가 후 창밖 사진을 찍었다. 아침 요가를 빼먹었을 땐 오후 요가, 밤 요가를 했다.

 

2019년 6월삶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 때 작은 습관을 실천하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법을 배웠다. 5분 아침 요가, 독일어 쉐도잉, 가계부 쓰기. 대단한 일은 아니었지만 매일 하다 보니 대단한 일이 되었다. 7월에는 감사 일기도 추가했다. 

 

 

 

 

 

이어지는 글

 

3가지 작은 습관, 한 달의 기록

2019년 6월의 마지막 날 베를린 6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은 나에게 매우 특별한 날이다. 한 달 동안 매일 실천한 작은 습관을 돌아보는 날이기 때문이다! 나의 작은 습관은 1. 아침 5분 요가 2. 독일어 섀도잉 3...

domi7.tistory.com

 

독서 카드 -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오프라 윈프리

계기: 유튜브 채널 김미경 TV 북드라마를 보고 읽게 되었다. 내가 가져본 어떤 직업에서도, 그리고 내가 살아본 어떤 도시에서도 나는 내가 그곳에서 최대한 성장했다고 느끼면 다른 곳으로 옮겨가야 할 때가 왔..

domi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