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 요가 - 침대에서 요가하다 잠들 뻔...

2019. 3. 25. 17:46일상 Alltag/하루하루가 모여 heute

2019년 3월 25일 월요일 베를린


어제 요가 유투버 다른 영상 찾아보다가 침대에서 하는 요가가 있었다. '요가 매트 깔기 귀찮을 때 하면 되겠군' 머릿속 메모장에 체크해두었다. 



어제 목표는 빨래하기였다. 무사히 빨래를 마쳤다. 방에 빨래 건조대를 놓으니 요가할 공간이 없다. 그때 번뜩 떠오른 침대에서 하는 요가 영상!








요가 하며: 방은 좁지만 침대라도 있는 것이 어디냐! 얇은 요가 매트보다 훨씬 더 푹신푹신한 침대! 매트리스도 내가 직접 사 왔다. 3달 전 태어나서 처음으로 매트리스 혼자 샀을 때 진정한 어른이 된 기분이었다. 






Mit Yoga Entspannt Einschlafen _ Sanfte Abendroutine im Bett zum Loslassen & Entspannen


 요가를 잘 따라 하고 있는데 요가 유투버가 이불속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조용한 음악만 나온다. 잉?? 이게 뭐지? 유튜브 제목을 자세히 살펴보니 '잠들기 전에 하는 요가' ㅎㅎㅎㅎ 포근한 이불속 따뜻함과 잔잔한 분위기가 좋았지만 이러다가 잠들 것 같아 벌떡 일어나 요가 후기를 작성한다.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하려고 한 요가인데  꿀잠 잘 뻔 했다.









오늘 본 영상 - 잠들기 전에 하면 좋은 침대 요가







내 머릿속 메모장에 체크 해둔 영상 - 원래 보려고 했던 침대에서 하는 5분 아침 요가

반응형